Home 브랜드 브랜드 생활

 

 

오후 나른히 쏘파에 앉아 아이들과 띄엄띄엄 한두마디 주고 받거나 온가족이 함께 가장 평범한 일을 하며 지낸다. 이런 평범한 시각이야말로 생활중에서 가장 따뜻한 부분들이다.

생활은 다른 곳에 있지 않는다. 집은 언제나 우리의 가슴깊은 곳에서 가장 그리워하는 곳이다. MINISO미니소는 “생활”과 “집”을 핵심 개념으로 상품을 설계하고 개발한다. 자연과 생활, 실용과 고전을 융합 연결하여 언제까지나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상품을 창작한다.

MINISO미니소는 브랜드 일뿐만 아니라 일종의 생활방식이기도 한다. MINISO미니소는 일부러 이른바 유행패션 혹은 개성을 강조하지 않으며 인기 있는 브랜드는 값을 올려야 한다는 관점에도 동의하지 않는다. 반대로 MINISO미니소는 미래의 소비 관점으로부터 출발하여 상품을 개발한다. 그것은 바로 [상품의 본질을 복원하는] 것으로 부화를 없애고 본질에 회귀하는 것이다. 품질이 좋고 가격이 합리적은 상품을 제공해서 사람이 생활 품질에 대한 추구를 만족시킨다.

MINISO미니소는 생활용품에 더욱 풍부한 외모를 부여하는 동시에 가격의 합리성도 고려하고 있다. 지침처럼 생활의 [기본]과 [소박]의 방향을 가리키고 있으며 심플하고 간편한 생활용품을 전 세계의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